창업 세미나 후기

이혜정
2026-05-10
조회수 71

대표님의 강의 잘 들었습니다.


그동안 막연하게만 생각했던 창업 과정을 조금 더 현실적으로 바라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아이디어부터 BM, MVP, 마지막 시장검증까지 연결해서 생각해야 한다는 점이 인상 깊었습니다. 또한 실제 창업 사례와 경험을 바탕으로 설명해주셔서 이론보다 훨씬 와닿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현재 내가 준비하고 있는 방향이 맞는지 점검해볼 수 있었고, 부족한 부분이 무엇인지도 객관적으로 돌아보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추천해주신 책들도 한번 읽어보려합니다.

앞으로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