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에 진행된 세미나 잘 수강했습니다.
창업을 준비하는 입장에서 전체적인 내용을 들을수 있어 좋은 기회였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습득한 창업과 매각, 엑셀러레이팅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하고,
처음이라 아직 감이 없는 상태라서 일부 내용은 어렵고 일부 내용은 새롭기도 하였습니다.
다음 세미나 개최될 때에도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주말인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토요일에 진행된 세미나 잘 수강했습니다.
창업을 준비하는 입장에서 전체적인 내용을 들을수 있어 좋은 기회였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습득한 창업과 매각, 엑셀러레이팅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하고,
처음이라 아직 감이 없는 상태라서 일부 내용은 어렵고 일부 내용은 새롭기도 하였습니다.
다음 세미나 개최될 때에도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주말인데 수고 많으셨습니다.